설문기간 : 2024.1.17.~2.5.
응답자 수 : 3,348명
해당 설문조사는 우정사업본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 우체국하면 떠오르는 첫 이미지는?
#2. 우체국 마케팅 시 가장 핵심적으로 내세울 만한 요소는?
#3.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자주 접한 우체국 상품 및 사업은?
#4. 사람들이 우체국을 지금보다 더 많이 사용하고 접하는 방안으로 무엇이 우선시되는 게 좋은가?
#5. 우체국을 한 마디 또는 한 문장으로 표현하자면?
#6. 우체국 브랜드 중 하나인 우체국쇼핑에서 자주 구입하는 물품은?
견과네 하루견과
안은희 의정부우편집중국
하루 1봉지씩 먹기 좋게 개별포장 되어 있어 직장인들이 사무실에서 쉽게 먹기 좋습니다. 구성도 알차요.
문경 송화고 고기버섯
마정민 양정1동우체국
동료가 추천해 줬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보관법과 먹는 방법 등이 적힌 안내문을 넣어준 판매자의 친절에도 만족하여 계속 주문해 먹고 있습니다.
보령대천김
김건철 안계우체국
자주 먹다 보니 입이 이 김에 맞춰졌어요. 상품 코드도 외우고 있습니다.
진도 대파 포기김치
박상윤 우정사업본부
신선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재료들도 국내산이라 더 믿음직스러워요. 홈쇼핑에서 파는 여러 김치를 먹어봤지만, 이곳이 단연 최고입니다.
영동대학교 포도즙
김재수 안동옥동우체국
꾸준히 오래 사랑을 받아 신뢰가 가는 상품입니다. 할인 이벤트도 많아 매년 몇 번씩 구매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