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하이브리드 여행 체크카드와 함께하다

우체국 하이브리드 여행 체크카드와 함께하다

예금상품

우체국예금보험 100% 활용법

여행의
계절을
준비하다

우체국 하이브리드 여행 체크카드와 함께하다

여행을 계획하고 훌쩍 떠나는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들뜨게 된다. 하지만 현실로 돌아오면 여행을 떠나기까지 여러 가지가 발목을 잡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여행 자금이다. 가까운 곳으로 떠날 때도 적지 않은 비용으로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우체국 하이브리드 여행 체크카드>와 함께라면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의 출발점에 설 수 있을 것 같다.

글. 최재욱

우체국 하이브리드 여행 체크카드와 함께하다

하이브리드의 의미


<우체국 하이브리드 여행 체크카드>. 사뭇 길게 느껴지는 이름 중에서 ‘하이브리드’란 말이 눈에 띈다. 하이브리드의 사전적 의미는 ‘두 가지 기능이나 역할이 하나로 합쳐진 것’인데, 이 카드에서는 기존의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기능을 결합하여 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제계좌에 잔고가 없어도 정해진 한도까지 신용결제가 가능하여, 기존의 우체국 체크카드와는 차별화 되어 있다. 신용한도는 30만 원이며 후불교통액이 포함된다. 다만 할부기능이 없는 것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여행과 함께할 때 강력한 혜택


본격적으로 여행과 관련한 혜택을 알아보자. 여행 갈 때 가장 먼저 알아보는 것이 ‘어디서 잘 것인가’와 ‘어떻게 갈 것인가’가 아닐까 싶다. 여행의 필수 요소인 숙박과 교통에 <우체국 하이브리드 여행 체크카드>는 무려 10%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급호텔, 1~2급호텔, 콘도 업종과 항공사, 고속버스, 철도, 여객선, 택시, 렌터카 업종에 적용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도 혜택은 동일하다. 노랑풍선 등 관광여행 업종도 10% 캐시백(단, 하나투어는 3%)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다. 해외여행 시 필수 코스인 면세점에도 10% 캐시백이 적용된다니, 여행의 필수품이아닐 수 없다. 해당 조건들은 체크카드 결제 시에만 제공되며,전월 실적에 따라 월 통합 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확인하고 이용하는 편이 좋다. [자세한 혜택 및 제한 조건은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www.epostbank.go.kr) 참조]


우체국 혜택+@는 기본으로


여행에서만 유용한 카드인 줄 알았더니, 우체국서비스를 이용할 때도 혜택이 풍성하다. 우편, 택배, EMS, 우표구매, 우체국쇼핑 이용 시 10%의 캐시백이 적용된다. 또한 그린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발급월부터 이용 가능하다. 국립공원 편의시설 할인과 국립자연휴양림 입장료 면제, 지역별 지자체 문화시설 등이 할인되며, 에코머니 포인트도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제 곧 휴가의 계절, 여행 시즌이 다가온다. 지친 심신을 달래는 힐링을 위해 떠나는 길에 <우체국 하이브리드 여행 체크카드>와 함께 여행을 준비해보자. 여행의 설렘에 작은 즐거움이 더해져, 좀 더 가벼운 발걸음으로 여행길에 들어서게 될 것이다. 






월 통합 할인 한도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 월 통합 한도 5,000원 

전월실적 50만 원 이상 - 월 통합 한도 7,000원 

전월실적 100만 원 이상 - 월 통합 한도 12,000원 

전월실적 150만 원 이상 - 월 통합 한도 15,000원 

주요 서비스, 우체국 서비스(캐시백)에 해당, 기본 서비스(포인트)는 적립 한도 없음



우체국 하이브리드 여행 체크카드 발급안내 


• 발급대상 : 만19세 이상(신용등급 6등급 이내) 

• 연회비 : 면제 

• 발급종류 : 국내전용

• 발급방법 : 우체국 즉시 발급(우체국금융홈페이지 & PostPay에서 신청 시 우편 배송)

• 신용한도 : 후불교통액 포함 3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