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우리동네plus 체크카드 출시

우체국 우리동네plus 체크카드 출시

예금상품

소개합니다

우체국
우리동네plus
체크카드 출시

우리동네부터 전국까지 다양한 혜택 받는

전국망을 가진 우체국에서 대도시 중심의 기존 카드 서비스와 달리 대형마트, 백화점 등 전국 가맹점뿐만 아니라 지역에 위치한 아울렛, 마트 등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우체국 지역 특화카드 ‘우체국 우리동네plus체크카드’를 출시했다.

글. 정문효(우정사업본부 예금사업과)

우체국 우리동네plus 체크카드 출시

고객 선택폭은 넓히고, 지역경제는 활성화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 우리동네plus체크카드’를 7월 17일 출시했다. ‘우체국 우리동네plus체크카드’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 연 최대 24만 원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체국 우리동네plus체크카드’는 주로 사용하는 지역에 맞춰 3가지 Type 중 하나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고, 주 사용지역 변경 시 우체국창구·고객센터·금융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다. 예를 들어, 대전에서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A씨가 부산으로 이사하게 될 경우 부산지역 Type카드로 변경하면 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게 된다. 

카드 이용실적에 따른 통합 할인한도 제공 외에도 카드 발급 시 해당월 포함 2개월간은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 없이 우체국에서 5천 원, 일반 가맹점에서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우체국 우리동네plus체크카드는 사용하는 지역에 따라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 폭이 넓어졌으며 카드할인 대상에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가맹점을 다수 포함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체국 우리동네plus체크카드 주요 지역가맹점 내역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우정사업본부는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7월 17일부터 9월 16일까지 ‘우리동네plus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광복 70주년 기념, 여름 휴가기간 등을 맞이하여 체크카드 이용실적이 있는 고객 대상으로 제주도 여행권,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 및 우체국금융 홈페이지(www. epostbank.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상품 출시 이벤트 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