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상품
더보기-
우편상품
달콤한 제철 딸기를 더 맛있게 즐기는 법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향긋한 내음이 매력적인 딸기.
겨울과 봄을 아우르는 과일인 딸기는 그 자체로도 완벽한 맛을 자랑하지만, 다양한 방식으로 디저트에 활용되고 있다. 이번에는 특별히 우체국쇼핑에서 직접 구매한 딸기를 활용할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한다.
손수 디저트를 만드는 재미와 제철 딸기의 맛에 반하게 될 것이다. -
우편상품
곶감의 고장, 상주에서 만든 건강하고 귀한 간식
경상북도 상주는 예로부터 쌀, 누에, 곶감이 유명해 ‘삼백(三白)의 고장’이라 불렸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이 곶감이다. 상주 곶감 가운데에서도 우체국쇼핑에서 18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곶감이 있다. 상주곶감명가의 둥시곶감이다. 상주곶감명가는 다양한 가격과 포장의 곶감선물세트로 전국 각지의 소비자를 찾아가고 있는데 어느새 단골도 꽤 생겼다. 해가 갈수록 신뢰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는 상주곶감명가의 겨울 풍경을 만나러 가보았다. -
우편상품
직접 갈 수 없을 때 송금하세요 우체국 경조금 배달 서비스
코로나19로 결혼식이나 돌잔치, 장례식 등 여러 경조사를 가족끼리만 단출하게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그럴 때 마음을 전하기 위해 경조금만 별도로 보내게 되는데 우체국에서는 전화번호나 주소만 알아도 경조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가 있다.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큰 우체국 경조금 배달 서비스를 알아보자. -
우편상품
문서를 보내면 우편물로 제작해 전달하는 우체국 e-그린우편
이메일과 문자메시지, 메신저 채팅을 통해 안부를 묻는 게 일상인 요즘, 손편지의 아날로그 감성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보내는 이는 간편하고 받는 이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우체국 e-그린우편 서비스를 쓰면 된다. 다가오는 연말, 손편지로 감사를 보내고 싶은 곳에 활용해보자.
좋아요 많이 한 글
많이 읽은 글
예금상품
더보기-
예금상품
전 세계 어느 곳이든 빠르고 저렴하게 우체국 해외송금 서비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개막하며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다시 늘고 있는 가운데 우체국에서는 전 세계 어디든지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6월 17일까지 송금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나에게 맞는 우체국 송금서비스를 사용해보자.
-
예금상품
우체국 금융과 목돈 마련해요!
물가 상승으로 자산을 저축하기가 어려운 요즈음, 우체국이 신한카드와 함께 손잡고 고금리가 제공되는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을 출시했다. 적금 가입 기간은 4월 18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로 각 지역 우체국 창구나 우체국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조건에 따라 최고 연 8.95%의 혜택이 주어지니 꼼꼼히 따져보자. -
예금상품
청년, 차상위계층, 플랫폼노동자의 빛나는 삶을 우체국금융이 함께 응원합니다
우체국은 경제적인 이유, 환경적인 이유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공익보험과, 삶의 질을 한단계 더 높여주는 든든한 예금 등 다양한 공익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나에게 맞는 상품과 혜택을 살펴보자.
-
예금상품
필요한 혜택만 쏙쏙 뽑아 골라 쓰는 우체국 체크카드
지난 2011년 2월 ‘우체국 스타트 체크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우체국 체크카드는 총 20종(개인 16종, 법인 4종)이 있다. 혹시 체크카드 발급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시라 !
사용자 필요에 맞게 맞춤형 혜택이 있는 우체국 체크카드를 소개한다.
보험상품
더보기-
보험상품
(무)우체국통합건강보험
노년기에 접어들수록 잔병치레가 잦아지고 건강에도 위협을 느낀다. 예상치 못한 질병이나 수술을 대비하기 위해 그 무엇보다 중요한 건강보험. 그러나 나이 들수록 보험료는 올라가고 보장범위는 낮아져 선뜻 보험 상품에 눈을 돌리기가 어렵다. 이럴 때 일상에서 맞이하기 쉬운 생활 질병을 보장하는 통합건강보험이 있다면 어떨까? 말만 들어도 무서운 큰 질병뿐만 아니라 작은 질병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주는 우체국 통합건강보험을 소개한다.
-
보험상품
(무)우체국나르미안전보험
플랫폼 경제 운송업 종사자인 나운송 씨는 고민에 빠졌다.
비가 많이 내려 길이 미끄러운 날은 운전이 위험하지만, 그렇다고 천천히 가자니 안전이 걱정되는 것이다. 배송은 신속 정확해야 하지만 안전 역시 간과할 수는 없다. 그렇기에 나운송 씨 같은 플랫폼 경제 운송업 종사자들에게는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이 필수다. 무배당 우체국 나르미 안전보험이 바로 그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
보험상품
치매진단부터 간병비까지 보장
치매 진단부터 관리까지 보장하는 무배당 우체국치매간병보험이 출시됐다.
우체국치매간병보험은 경도치매부터 중증치매까지 체계적으로 보장하고 매월 간병비를 지급해주는 상품이다. -
보험상품
[e기자] 금융용어사전을 통해 쉽게 알아보는 보험 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