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상품
더보기-
우편상품
간편사전접수 서비스 이용하고 요금할인 받으세요!
소포를 접수하러 우체국에 방문했을 때 대기 인원이 많아 불편함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우체국에서는 우편물 접수에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입력하여 대기 시간을 줄여주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우체국 간편사전접수 서비스를 소개한다.
-
우편상품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열무김치로 입맛을 돋우는 법
여린 무의 줄기를 뜻하는 열무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수분 함량이 높아 더운 여름철 땀으로 빠져나간 양분을 보충하는데 제격이다. 7월에서 9월까지 제철인 열무는 겉절이나 나물을 만들어도 좋지만, 아삭한 식감과 시원한 맛인 열무김치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올여름, 우체국쇼핑에서 직접 구매한 열무김치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새콤한 열무김치를 활용한 음식이 당신의 입맛을 한껏 끌어올려 줄 것이다.
-
우편상품
우편물 분실 걱정은 이제 그만
우편물이 오기로 한 시간과 장소에 갈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 좋을까.
이럴 때는 발송인에게 주소지 변경을 요청해야 하는데 우체국에서는 수취인이 직접 배달장소를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
알아두면 유용한 우체국 수취인 배달장소 변경서비스를 알아보자. -
우편상품
감칠맛을 높여주는 매실청을 활용한 특별 레시피
아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매실은 주로 청이나 진액 형태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된다. 생 매실에는 아미그달린 (Amygdalin)이라는 자연 독성물질이 들어있는데, 술을 담그거나 설탕에 절이면 자연스레 분해되기 때문이다. 비타민이 풍부하고 5월과 6월이 제철인 매실로 담근 매실청. 이번에는 특별히 우체국쇼핑에서 구매한 매실청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좋아요 많이 한 글
많이 읽은 글
예금상품
더보기-
예금상품
건설업 종사하는 고객을 위한 전용통장 우체국 건설하나로통장
지난 8월 3일, 우체국에서 건설업에 종사하는 고객을 위한 전용통장으로 ‘건설하나로통장’을 출시했다. 가입자에게는 우대금리 혜택과 금융수수료 면제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익형 예금상품인 우체국 건설하나로통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
예금상품
전 세계 어느 곳이든 빠르고 저렴하게 우체국 해외송금 서비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개막하며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다시 늘고 있는 가운데 우체국에서는 전 세계 어디든지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6월 17일까지 송금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나에게 맞는 우체국 송금서비스를 사용해보자.
-
예금상품
우체국 금융과 목돈 마련해요!
물가 상승으로 자산을 저축하기가 어려운 요즈음, 우체국이 신한카드와 함께 손잡고 고금리가 제공되는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을 출시했다. 적금 가입 기간은 4월 18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로 각 지역 우체국 창구나 우체국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조건에 따라 최고 연 8.95%의 혜택이 주어지니 꼼꼼히 따져보자. -
예금상품
청년, 차상위계층, 플랫폼노동자의 빛나는 삶을 우체국금융이 함께 응원합니다
우체국은 경제적인 이유, 환경적인 이유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공익보험과, 삶의 질을 한단계 더 높여주는 든든한 예금 등 다양한 공익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나에게 맞는 상품과 혜택을 살펴보자.
보험상품
더보기-
보험상품
멋진 할머니로 ‘안심하고’ 늙고 싶다
며칠 전 우체국에 택배를 부치러 갔다가 우체국 보험 안내판을 보았다. 그 옆에는 각종 보험 안내 팸플릿이 있었는데 한두 장 살펴보다가 문득 치매 보험이 궁금해졌다. 얼마 전에 끝난 한 TV 드라마 때문이다. ‘나빌레라’라는 드라마인데 치매에 걸린 70대의 노인이 평생 로망이던 발레리노에 도전하는 내용이었다.
-
보험상품
(무)우체국통합건강보험
노년기에 접어들수록 잔병치레가 잦아지고 건강에도 위협을 느낀다. 예상치 못한 질병이나 수술을 대비하기 위해 그 무엇보다 중요한 건강보험. 그러나 나이 들수록 보험료는 올라가고 보장범위는 낮아져 선뜻 보험 상품에 눈을 돌리기가 어렵다. 이럴 때 일상에서 맞이하기 쉬운 생활 질병을 보장하는 통합건강보험이 있다면 어떨까? 말만 들어도 무서운 큰 질병뿐만 아니라 작은 질병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주는 우체국 통합건강보험을 소개한다.
-
보험상품
(무)우체국나르미안전보험
플랫폼 경제 운송업 종사자인 나운송 씨는 고민에 빠졌다.
비가 많이 내려 길이 미끄러운 날은 운전이 위험하지만, 그렇다고 천천히 가자니 안전이 걱정되는 것이다. 배송은 신속 정확해야 하지만 안전 역시 간과할 수는 없다. 그렇기에 나운송 씨 같은 플랫폼 경제 운송업 종사자들에게는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이 필수다. 무배당 우체국 나르미 안전보험이 바로 그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
보험상품
치매진단부터 간병비까지 보장
치매 진단부터 관리까지 보장하는 무배당 우체국치매간병보험이 출시됐다.
우체국치매간병보험은 경도치매부터 중증치매까지 체계적으로 보장하고 매월 간병비를 지급해주는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