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 서울역에 우체국쇼핑 추석선물대전 홍보를 위해 많은사람이 모였다.
발 디딜 틈 없이 분주한 서을역은 늦온휴가를 떠나는여행객, 여행을 마치고 들어오는 사람 등으로 분주했고, 추석 한가위 밤하늘을 연상케 하는 행사장이 눈에 띄였다.

상상초月 2019 우체국쇼핑 추석선물대전

우리명절은 우리농산물로 선물하세요! 


여느 때보다 북적이는 서울역 2층. 이 날은 추석을 앞두고 우체국쇼핑에서 대대적으로 준비한 추석선물 할인대전이 처음 선보이는 날이기도하다. 

오가는 사람이 많은 반가운 사람들 속에 한 아름 기득한 선물꾸러미가 보인다. 추석 단골 선물 세트인 사과, 배, 굴비, 한우, 인삼, 전통주 등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선물용 상품들이 상에 푸짐하게 진열되어 있고, 중앙에 위치한 태극 모양 안에 가득히 사과. 토 마토, 포도 등 전국 제철 특산물들이 빼곡히 눈에 띄게 재워져 있다. ‘우리 명절은 우리 농산물로 선물하세요’의 문구와 맞아 떨어지는 특산물들이다. 

대형 백월 안에 플래쉬와 함께 등장한 우체국쇼핑 홍보모델 황정민이 환한 웃음으로 오 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잠시 후 농부 복장을 한 직원모델과 함께 배우 황정민 이 가운데 섰다. 친근한 이미지와 배우의 카리스마가 함께하는 황정민이 등장하자 행사 현장은 순식간에 더욱 들썩였고. 카메라도 더욱더 바쁘게 움직였다. 우체국쇼핑 모델답게 우제국쇼핑 대표 추천 상품들을 들고 환 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했다. 모든 사진 촬영을 마친 이후에 우체국쇼핑은 굿네이버스에 추석 명절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우리 농산물 기부행사를 진행했다. 





우정사업본부는 8월 19일부터 9월 7일까지 우리 특산물과 생필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우체국쇼핑 ‘2019추석선물대전’을 연다. 추석 명절 인기 상품인 과일 세트, 한과 등 특산물과 생활용폼을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추석 명절 상차림을 위한 제기, 유기 및 차례 음식도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여 명에게 스타일러, 명절 선물세트 및 우체국쇼핑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우정사업본부는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산물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우체국쇼핑으로 추석 명절을 미리 준비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앱 및 우체국콜센터(1588-1300)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상상 초월 우체국쇼핑 혜택에 풍~덩 빠져보는 것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