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쇼핑으로 진심을 전하세요!

우체국 쇼핑으로 진심을 전하세요!

우정사업이슈

우정사업이슈

우체국 쇼핑으로
진심을 전하세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있는 9월이다. 평소 소홀했던, 또는 연락이 뜸했던 부모님, 가까운 친인척, 지인에게 보낼 추석 선물 고르기가 어렵다면 우체국쇼핑을 들여다보자! 어려운 경기에도 당신의 진심을 충분히 전할 수 있도록 우체국쇼핑에서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글. 권미경(소포사업과)

우체국 쇼핑으로 진심을 전하세요!

8월 22일부터 9월 7일까지 우리특산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가 23일 오전 서울중앙우체국에서 열려 우체국쇼핑 모델이 시민들에게 우리 농수특산물을 소개하고 있다.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기덕)는 추석 명절을 맞아 8월 22일부터 9월 7일까지 17일간 ‘2016년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6,000여종의 우리 특산물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추석 명절 인기 상품인 과일 세트, 곶감 세트, 임산물 세트, 한과 등 다양한 상품들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김영란법 시행을 앞두고 부담 없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기획전도 운영한다. ‘49900 프리미엄 선물추천’ 코너에서는 매년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특산물을 4만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시중에서 6~7만 원에 파는 사과, 배 등 과일과 굴비, 전복, 표고버섯 등을 4만 9,900원에 싸게 팔기 때문에 동일한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우체국쇼핑은 우리 농·수·축산물, 전통주, 수공예품 등 팔도특산물을 판매하는 생산지 직송 온라인쇼핑몰로 전국 3,600여 개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우체국쇼핑과 우체국콜센터(1588-1300)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할인대잔치 기간 동안 우체국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0원 할인쿠폰을 주고,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냉장고, 의류 관리기, 세탁기, 무선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우체국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는 고객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 구매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UHD TV, 한우불고기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하고, 모바일 앱 첫 구매회원 3,100명에게는 로스터, 브로콜리 양배추즙 등을 주는 중복 당첨 기회도 부여한다. 우체국쇼핑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할인된 가격에서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도 알아두면 유용하다. 가까운 우체국에 비치된 우체국쇼핑 리플렛의 ‘고객사랑 할인쿠폰’을 받아 PC나 모바일에서 사용하면 최대 5,000원 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우체국 제휴카드(월 1만 원, 연 10만 원까지 제공)로 결제하면 10%까지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두 가지 모두 중복사용 가능하다.

우체국쇼핑은 1986년 농수축산물 수입 개방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 및 판로 개척을 위한 공익적인 목적으로 시작됐다. 현재 전국 3,600여 개 우체국의 우편물류망을 통해 9,800여 개의 특산물이 판매되고 있으며 농어민에게는 판로 개척의 기회를, 소비자는 품질 좋은 지역특산물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공공쇼핑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