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감사의 가정의 달, 풍성한 우체국쇼핑

사랑과 감사의 가정의 달, 풍성한 우체국쇼핑

우정사업이슈

우정사업이슈

사랑과 감사의
가정의 달,
풍성한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기획전

다른 어느 때보다 자녀를 향한 사랑과 부모님, 은사님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기 좋은 5월. 고마움을 전할 대상을 떠올리며 선물을 고를 때, 줄 수 있는 기쁨이 얼마나 크고 아름다운지 새삼 깨달으며 우체국쇼핑의 할인대전을 눈 여겨 보자.

사랑과 감사의 가정의 달, 풍성한 우체국쇼핑

#5월#안심#우체국쇼핑#사랑해#고마워


가정의 달 기획전





5월은 신록의 계절이자 가정의 달이다. 마음이 들뜨기 마련이지만 부모님이나 자녀들에게 줄 선물에 걱정이 앞서기도 하다. 작은 선물이나마 준비해야 마음이 놓인다.

소중한 사람들이니만큼 뜻깊은 선물을 주고 싶은 이들을 위해 우체국쇼핑이 4월 23일부터 5월 20일까지 28일간 ‘가정의 달 선물할인대전’을 준비했다. 

우체국쇼핑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3천여 종의 특산물을 최대 3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선물을 고르는 수고를 덜기 위해 ‘우체국쇼핑 인기 TOP10’,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 ‘감사한 분에게 전하는 선물’, ‘우리 가족을 위한 행복 선물’, ‘나를 위한 선물’ 등 맞춤형 테마 기획전도 함께 준비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고객 4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습기, 홍삼, 과일 선물세트 등의 경품을 준다. 댓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을 추첨하여 카네이션 꽃바구니, 장미 꽃다발을 전달해주는 감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5천 원 꽃배달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 ‘날마다 쇼핑몰’에 방문하여 룰렛을 돌리면 할인쿠폰,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경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출석일에 따라 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외식상품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우체국쇼핑 모바일앱에서는 더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8시, 오후 8시 선착순 100명에게 5천 원 모바일 전용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야간 엄지족을 위해 ‘모바일 야시장’도 새롭게 문을 연다. ‘모바일 야시장’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 이벤트로 한정 수량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할인된 가격에서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도 알아두면 유용하다. 가까운 우체국에 비치된 우체국쇼핑 리플릿의 ‘할인쿠폰’ 번호를 PC나 모바일에서 사용하면 최대 3천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삼성카드 2~5개월, KB국민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우체국 제휴카드(월 1만 원, 연 10만 원까지 제공)로 결제하면 최대 10%의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체국쇼핑을 통한 가정의 달 선물 주문은 전국 3,600여 개 우체국과 인터넷우체국(mall.epost.go.kr), 우체국콜센터(1588-1300)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우체국 애플리케이션으로도 가능하다.